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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도시권에 들어가는 건물들은 미래에 개발 환경과 인프라가 투자에가 이미 확보되어 있다보니 타지역보다 발전 가능성과 가치를 높이 평가 받습니다 창릉 베네하임 5차 역시 지역 특성외에도 투룸이라는 공간에 복층까지 합쳐져 있어 기존 오피스텔에서 볼 수 없던 면적으로 4차까지 모두 분양이 되었으며 5차를 현재 준비중에 있습니다.

 

 

창릉 베네하임5차가 들어오는 지역은 수도권 배후거주지로 GTX-A 창릉역 확정과 스타필드 이케아 등 대형 쇼핑몰들이 들어서는 원흥지구입니다 고양시에 속하며 도내동 일원에 900평 토지에 오피스텔이 589개가 들어가며 4층까지는 상가시설로 23개에 필수 상가들이 입점할 예정입니다 지하 2층부터는 주차시설로 5층까지 들어가며 기계식 주차공간을 102대를 포함하여 전체 634대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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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뀐 정책으로 다주택자는 취득세 중과세 대상이지만 오피스텔은 해당 사항이 없으며 업무용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부가세 환급을 받을 수 있어 초기드는 비용이 상대적으로 낮은 편입니다 그리고 원룸형이 아니라는 점에서 실거주 용도로도 괜찮으며 임대를 놔도 실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복층을 합치면 16평 가량되기에 소형 아파트랑 비슷한 편으로 공실율도 낮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신설될 창릉역은 고양선을 중심으로 이어지며 위쪽에 삼송 테크노밸리를 지나는 삼송역과 원흥역 등도 있습니다 그리고 창릉신도시가 택지지구로 지정되며 자족시설인 지식산단과 도시공원이 예정되어 있으며 주변개발이 가속화되고 있어 주변 지형들이 순차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원흥지구는 창릉신도시와 맞닿은 지역으로 20년도에 지정한 창릉에 앞서 진행된 상권입니다 8600세대가 거주하고 있으며 접근성이 좋은 도로 덕분에 상권 활성화가 잘 되어 있어 대형쇼핑몰이 있어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4년 착공이 시작될 3기 신도시는 3만 8천세대를 수용 할 수 있는 지역이며 해당 지역에는 지산으로 이뤄진 산단이 판교 테크노밸리보다 약 3배 가까이 크게 조성되어 자족도시로서 거듭날 것입니다 또 부족한 초기 인프라와 쇼핑시설은 원흥지구를 통해 보완될 것이며 역세권 개통이 될 것입니다.

 

 

창릉 베네하임5차는 기존에 시중에서 많이 거주하는 진부한 오피스텔 형태가 아닌 2~3인까지도 살 수 있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방을 각각 1개씩 사용할 수 있으며 더블복층으로 나눠져 있는 복층 공간 역시 각자 사용하거나 아니면 작업실 또는 침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창고공간으로만 생각했던 복층공간에 층고를 높였으며 수납공간을 대폭 강화하여 효용성을 높였다고 할 수 있죠 20년 전부 역이나 상업지역과 가까운 오피스텔은 안전상에 이유와 출퇴근이 수월하다는 이점으로 젊은층과 직장인들에게 인기였습니다 하지만 좁은 공간으로 인한 불편함 때문에 원룸형은 사실상 외면받고 있으며 공실율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비싼 땅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복층으로 건설했지만 좁은 복층으로 인해 사실상 실용성이 많이 떨어진다는 악평을 받았습니다 이를 보완하고자 나온 3세대 구조인 창릉 베네하임5차는 신혼부부도 거주할 수 있는 투룸형에 별도에 복층공간이 넣어 단점을 보안한 아파텔 구조로 만들어 수요층을 늘리고 공실율을 낮췄습니다.

 

 

아파트에 비해 전용율이 낮다는 단점을 커버하기 위해 복층 공간을 7평 정도를 추가적으로 설치하여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 공간은 16평이 넘으며 방을 투룸에서 원룸으로 바꿀 경우에는 0.2평 늘어난 16.3평으로 공간을 바꿀 수 있습니다.

 

 

두 가지 구조인데 일반형과 테라스형으로 분리되며 전체 21실로 복층을 합친 공간이 17.3평에 테라스 공간이 별도로 들어갑니다 589실 중에 적은 갯수라 희소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건물내에는 스포츠센터와 게스트 하우스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대형 빨래방을 별도로 운영하여 이불이나 대형 세탁물을 세척을 할 수 있습니다 버스 역시 건설 후 2대가 기부체납 될 예정으로 오피스텔 내에 운영된다면 다이렉트로 역까지 갈 수 있어 출퇴근 시간에 유용한 이동 수단이 될 것입니다.

 

 

고양시는 GTX-A노선으로 축으로해서 상권들에 발달을 예측해 볼 수 있습니다 이미 롯데몰이 들어와 있는 구파발역에서 대곡역이어지는 라인을 따라서 발달 되었으며 해당 GTX라인은 신도시를 관통하며 지나가기에 현재 역세권보다 더 크게 개발될 것입니다 현재도 접근성 면에서 나쁘진 않지만 개선됨에 따라 지가도 오를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죠

 

 

원흥지구는 이케아 롯데아울렛 등에 대형 쇼핑몰과 쿠팡 물류단지 등이 들어와 있으며 호수를 끼고 있습니다 그에비해 상업지역으로 분류된 곳은 협소한 편입니다 창릉신도시에 개발과 더블어 상권은 더 크게 보완될 것이라는 관측이 우세합니다.

 

 

미래형 제조와 물류 기술을 도입하여 수도권 핵심 제조산업단지로 자리 잡을 것이며 복합 환승 플랫폼과 공연장과 서오롱 카페거리와 한옥마을 등은 관광지로 지역 관광지로 개발될 것이며 창릉 베네하임5차가 입지한 고양시에 위상은 높아질 것입니다.

 

 

현재 고양시에는 대표적인 기업으로 쿠팡 물류단지가 있습니다 스카이웨어 링크라는 걸 도입하기위해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미래산업이 될 드론으로 배송하는 시스템으로 안전한 하늘길을 만들어 집 앞까지 배송되는 서비스이며 약 7천5백 가량이 근무하게 될 것입니다 이외에도 스타필드나 테크노밸리 등 원흥지구에 근로자는 약 1만여명으로 예상되며 향후 창릉신도시 9만명 삼송지구는 2만명 정도로 전체 13만명 분에 일자리가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re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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