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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피스텔이 지난 4분기(分期)를 기준(基準)으로 4배(倍) 넘는 변동률(變動率)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방(房) 3개(個) 이상(以上)에 상승세(上昇勢)가 뚜렷하게 나타나며 이는 주택(住宅)으로서 사용(使用)할 수 있기에 부족(不足)한 파주 운정 아파트를 대신(代身)할 수 있는 아파텔로서 반사이익(反射利益)을 누리고 있는걸로 분석(分析)됩니다.

 

 

파주 운정 힐스테이트 중대형(中大型)으로 건설(建設)되는 2천세대(千世帶) 이상(以上)에 오피스텔 단지(團地)입니다.

여기에는 아파트가 744세대(世代)가 같이 들어가며 전체(全體) 3400세대(世代)를 구성(構成)하게 됩니다.

스카이라인이 내려다보이는 49층(層)이며 역세권(驛勢圈)으로 연결(連結)되는 브릿지로 바로 연결(連結)할 수 있도록 만들어지며 84형(兄)으로 2669세대(世代)가 들어가게됩니다.

가장 큰건 147p 타입도 있지만 10세대(世代) 미만(未滿)에 펜트하우로 들어가게됩니다.

 

http://naver.me/G8U1Zb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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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혼(新婚)과 1인(人) 가구(家口)가 늘어나는 추세(趨勢)에 맞춰 중형(重刑) 신축(新築) 오피스텔의 인기(人氣)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파주 운정 아파트에 분양(分讓)을 받고 싶어도 가점(加點)이 안되고 특공(特供)은 치열(熾烈)한 경쟁(競爭)으로 인해 현실적(現實的)으로 어렵습니다.

그래서 파주 운정 힐스테이트가 이 부분(部分)에 대안책(大安策)이 될 것이며 공평(公平)하게 추첨(抽籤)을 통해 진행(進行)되며 청약통장(請約通帳)을 사용(使用)할 필요(必要)가 없기에 추후(追後)에 나오는 아파트도 노려볼 수 있습니다.

 

 

거래량(去來量)은 계속(繼續)해서 상승(上昇)하고 있으며 지난해보다 30%이상(以上) 늘어나고 있습니다.

소인(小人) 가구(家口)가 늘어남에 따라 이 비율(比率)로 같이 늘고 있으며 5년(年) 전(前)에 1,2인(人)이 1200만(萬) 가구(家口)였다면 현재(現在)는 200만가구(萬家口)가 많은 1400만가구(萬家口)로 늘었습니다.

 

 

파주 운정 힐스테이트 초등학교(初等學校) 2개(個)가 약(約) 200m 와 450m 떨어져 있는 근거리(近距離)에 있습니다.

지산초 옆으로 가람도서관(伽藍圖書館)이 있으며 와동초(渦動初) 등(等)과 포화방지(飽和防止)를 위한 대책(對策)마련과 협약(協約)을 준비중(準備中)에 있습니다.

역세권(驛勢圈)에서 나와 버스를 안타고 바로 걸어갈 수 있다는 부분(部分)과 브릿지로 1번(番) 출구(出口)를 지나는 육교(陸橋)와 연결(連結)되면 현재(現在)보다 대중교통(大衆交通) 이용(利用)이 더 편리(便利)해 질(質)것입니다.

 

 

파주 운정 아파트를 신도시(新都市) 중(中)에 미래가치(未來價値)가 높을 것 같은 도시(都市)로 꼽는게 앞으로 이어질 추가적(追加的)인 철도망(鐵道網)입니다.

현재(現在) 신도시내(新都市內)에 역(役)이 하나라 특정시간대(特定時間帶)에 혼잡(混雜)한 경우(境遇)가 많습니다.

그래서 3호선(號線) 연장(延長)이나 힘을 받고 있으며 해당(該當) 라인은 대화역이 종점(終點)이었지만 금릉역(金陵驛)까지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5개(個)에 역사(歷史)를 추가(追加)로 지나게되며 2030년(年)에 개통(開通)을 준비(準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GTX A노선(路線)은 어느새 개통(開通)이 2년(年)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3년(年) 개통(開通)을 하면 운정(雲井)에서 삼성역을 지나 용인(龍仁)으로 갈 수 있으며 총(總) 10개(個)에 핵심(核心) 역(驛)을 지나가게 됩니다.

3조(兆) 3천억(千億)이 들어간 고속열차(高速列車)로 기존(旣存) 시간(時間)을 2/3 이상(以上) 단축(短縮)해 줄 것으로 분석(分析)하고 있습니다.

 

 

서해안(西海岸)에서 올라오는 복선전철도(複線電鐵度) 기대(期待)하게 만드는 부분(部分)입니다.

이미 소사(小使)에서 원시(遠視) 구간(區間)은 18년도(年度)에 개통(開通)되었으며 나머지 홍성(洪城)에서부터 이어지는 구간(區間)에 완전(完全) 개통(開通)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년(來年) 말(末)이면 확인(確認)하실 수 있으며 250km에 고속전철(高速電鐵)이 130km 구간(區間)에 걸쳐 운영(運營)되기에 소사(素砂) 구간(區間)은 50분(分) 이상(以上) 대화(對話)에서 김포공항(金浦空港) 노선(路線)은 22분(分) 이상(以上) 단축(短縮)시켜줄 것입니다.

 

 

자차로(字車路)에 통로(通路)는 정비(整備)에 들어가며 제(第)2자유로는 기존(旣存) 도로(道路)보다 10분(分) 이상(以上)에 시간(時間)을 앞당겨줄 것입니다.

신세계(新世界) 스타필드를 넘어서는 신세계(新世界) 프라퍼티가 단지내(團地內)에 들어오게 됩니다.

프라퍼티는 기존(旣存) 파주 운정 아파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원 데이 트립형태(形態)로 건설(建設)되어 한 곳에 쇼핑과 힐링 그리고 레저를 체험(體驗)할 수 있는 복합(複合) 쇼핑공간(空間)으로 조성(造成)됩니다. 

파주(坡州)와 가양에 스타필드에서 쌓은 노하우를 대거(大擧) 도입(導入)하여 매장(賣場) 유치(誘致)와 운영(運營)을 세심(細心)하게 신경(神經) 쓸 예정(豫定)입니다.

 

 

공공기관(公共機關)인 경제과학진흥원(經濟科學振興院)이 파주(坡州)로 들어오게 되는데요.

유치(誘致) 경쟁(競爭)이 치열(熾烈)해 가평(加平)이나 연천(漣川)은 고배(苦杯)를 마셨습니다.

호수공원(湖水公園)은 기존(旣存)에 분수(噴水)를 철거(撤去)한 후(後) 음악분수(音樂噴水) 형태(形態)로 교체(交替)하여 설치(設置)할 계획(計劃)이며 친수공간(親水空間) 확보(確保)를 위해 200억(億)을 확보(確保)하여 생태공원(生態公園)으로 재생사업(再生事業)에 본격적(本格的)으로 뛰어들어 그늘공간(空間)과 조형물(造形物) 물놀이장(물놀이場) 등(等)을 조성(造成)하여 시민(市民)들이 적극(積極) 이용(利用)할 수 있는 친환경(親環境) 공간(空間)으로 꾸며질 것입니다.

 

 

파주 운정 힐스테이트 탄현(炭峴)에 두산위브나 일산(一山) 요진(要津)와이시티랑 비교(比較)해보면 상업(商業) 주차시설(駐車施設)을 충분히(充分히) 갖추고 있어 상가(商街)와 아파트를 합(合)쳐 세대당(世帶當) 2대(臺)로 두산위브 1.8대(代)나 요진(要津)와이시티 1.6대(代) 대비(對備)해서 주차공간(駐車空間)이 압도적(壓倒的)으로 많습니다.

그리고 규모(規模) 면(面)에서 아파트를 포함(包含)하여 3413세대(世代)로 2천세대(千世帶) 규모(規模)에 두 건물(建物)보다 약(約) 800세대(世代) 가량(假量)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파주시는 출판단지(出版團地) 외(外)에도 lcd관련(關聯) 산단(産團)이 안정적(安定的)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전체(全體) 600개(個) 달(達)하는 업체(業體)에 일자리만 3만(萬) 개(個)가 넘는 자급도(自給度)시이며 추가(追加)로 산단(産團)이 조성중(造成中)에 있어 일자리도 꾸준히 만들어질 것입니다.

 

 

최근(最近) 전입인구(轉入人口)는 보자면 40% 이상(以上)으로 파주시가 인근(隣近)에서 가장 높으며 특히(特히) 20~40대(代) 비율(比率)이 상대적(相對的)으로 높습니다.

그리고 가구원(家口員) 비중(比重)이 1인가구(人家口)가 전체(全體)에 65% 차지하고 있습니다.

주택시장(住宅市場) 활성화(活性化)에 있어서도 긍정적(肯定的)인 요인(要因)으로 작용(作用)할 것입니다.

 

 

힐스테이트라는 브랜드네임에 수도권내(首都圈內)에서 보기힘든 대단지(大團地)라는 이유(理由)만으로 상승(上昇) 요인(要因)은 충분(充分)한데요.

이미 파주시 전체적(全體的)으로 매매지수(賣買指數)도 높아진 상태(狀態)라 호가(呼價) 자체(自體)가 높은편이지만 그래도 거래(去來)는 꾸준히 이뤄지고 있습니다.

 

 

19년도(年度)부터 입주(入住)를 마친 브랜드 오피스텔은 84형(型) 기준(基準)으로 실거래가(實去來價)는 9~10억(億)을 형성(形成)하고 있으며 호가(呼價)는 그보다 높은 11~12억대(億臺)입니다.

구성갯수(構成個數)가 파주 운정 힐스테이트 단지(團地)보다 작음에도 높은 호가(呼價)를 유지(維持)하고 있으며 청약율(請約率)로 4배(倍) 이상(以上) 높아져 있습니다.

 

Posted by re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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