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地方)은 대중교통(大衆交通)보다는 자차(磁差)를 이용(利用)하는 분들이 많다보니 역세권(驛勢圈)보다는 학군(學群)이 잘 형성(形成)되어 있는 곳들이 주거선호도(住居選好度)가 높은 반면(反面), 수도권(首都圈)은 지하철(地下鐵)을 이용(利用)해 출퇴근(出退勤)을 하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역세권(驛勢圈) 입지(立地)를 가진 아파트들의 주거선호도(住居選好度)가 높습니다.
역세권(驛勢圈)인데다가 주변(周邊)에 학군(學群)도 잘 형성(形成)되어 있고 더불어 인프라가까지 갖춘곳이라면 호불호(好不好)없는 입지(立地)라 할 수 있는데요.
양천구 아파트 중(中)에서도 중심입지(中心立地)를 자랑하는 더센트럴 목동이 바로 이러한 입지(立地)를 가지는 곳입니다.
목동(木洞)1동(棟) 오목교역(驛) 8번출구(番出口)와 연결(連結)되는 위치(位置)로서 대지면적(垈地面積) 8천(千)5백여평(百餘坪)에 건폐율(建蔽率) 48퍼센트, 용적률(容積率) 328퍼센트입니다.
지하(地下)로는 6F까지 예정(豫定)되어 있고 이곳에 법정대수(法廷臺數)보다 약(約) 429대(代) 많은 1760대(代)로 계획(計劃)되어 있는데요.
지상(地上)으로는 최고(最高) 높이 37F이며 3개동(個棟)이 브릿지를 통해 연결(連結)되는 목동(牧童)의 새로운 랜드마트로 거듭날 예정(豫定)에 있습니다.
평형대(坪型臺)는 전용(專用)59 342세대(世代), 전용(專用)84 382세대(世代)로 총(總) 724세대(世代)가 예정(豫定)되어 있습니다.
구(區)25평(坪)으로 공급(供給)되는 타입은 화이트 베이스 색상(色相)에 그린컬러의 싱그러운 포인트를 준 프레시 모던 컨셉을 가집니다.
주방(廚房) 발코니는 거실(居室)과 이어지는 벽면(壁面)에서 도어로 설치(設置)가 되고 ㄱ자형(字形)의 주방싱크대(廚房싱크臺)에 아일랜드식탁(食卓)을 더한 주방(廚房) 구조(構造)를 갖습니다.
구(具)36평(坪)으로 공급(供給)되는 타입은 화이트 색상(色相)과 그레이쉬 색상(色相)으로 대비(對比)되는 톤으로 도시적(都市的)이면서도 세련된 어반 스타일리(一理)쉬 컨셉인데요.
넓게 뻗은 복도(複道)를 지나 만나는 주방(廚房)과 거실(居室)은 긴 아일랜드 식탁(食卓)을 배치(配置)하여 연계성(連繫性)을 가진 멀티 리빙공간(空間)의 구조(構造)를 가집니다.
자녀방(子女房)에는 붙박이장(붙박이欌)이 제공(提供)되어 수납(受納) 강화(講和)를 했으며 발코니의 위치(位置)를 조정(調整)하여 동선(動線) 효율성(效率性)을 높인게 특징(特徵)인 타입입니다.
가족구성원(家族構成員)의 수(數)가 줄어들면서 선호(選好)하게 되는 소형평형(小型坪型)과 4인가족(人家族)에게 특히(特히) 선호도(選好度)가 높은 중형평형(中型坪型)대로 이루어진 아파트로서 세련되고 감각적(感覺的)인, 효율적(效率的)인 구조(構造)를 지닌 곳이라 볼 수 있는데요.
37층(層)의 초고층(超高層)의 높이를 자랑하기 때문에 안양천에 위치(位置)한 수변공원(水邊公園)을 조망(眺望)할 수 있는 아파트입니다.
오목교역(驛) 8번출구(番出口)에서 바로 단지(團地)로 진입(進入)할 수 있는 초초초역세권단지(超驛勢圈團地)라는 점(點)에서 다른 양천구 아파트와의 확실(確實)한 차별성(差別性)을 갖는다고도 볼 수 있겠습니다.
주상복합(住商複合)아파트의 경우(境遇)에는 창문(窓門)이 활짝 열리지 않기때문에 다소(多少) 개방감(開放感)이 떨어지거나 환기(換氣)가 어려운 점(點)이 단점(短點)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더센트럴 목동은 이러한 단점(短點)을 보완(補完)하여 미닫이형(型) 유리창(琉璃窓)이 설치(設置)되기때문에 개방감(開放感)은 물론(勿論)이거니와 시원한 환기(換氣)도 가능(可能)하다고 합니다.
또한 기존(旣存)에 공급(供給)이 되어진 주상복합(住商複合) 단지(團地)들은 전용률(專用率)이 낮지만 본 단지(團地)의 경우(境遇)엔 전용률(專用率)이 70퍼센트 이상(以上)이라는 점(點)까지 더해 구조적(構造的)인 개방감(開放感)도 더해줄 예정(豫定)입니다.
중소형평형대(中小型平衡臺) 단지(團地)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최고급(最高級) 마감재(마감材)를 적용(適用)한 단지(團地)이며 헬스장(헬스場)과 사우나 등(等)의 고품격(高品格) 커뮤니티도 계획중(計劃中)에 있는데요.
단지(團地)와 바로 연결(連結)되는 5호선(號線)의 오목교역(役)을 이용(利用)한다면 김포공항역까지 18분(分), 여의도역(汝矣島驛)까지는 9분내외(分內外)로 이동(移動)할 수 있습니다.
KTX가(家) 오가는 영등포역(永登浦驛)까지는 환승(換乘) 1번(番)으로 5개역(個驛)을 이동(移動)할 수 있으며 이동시간(移動時間)은 약(約) 15분대(分臺)이기때문에 대중교통(大衆交通), 특히(特히)나 지하철(地下鐵)을 자주 이용(利用)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입지(立地)를 가지고 있죠.
이 뿐만 아니라 서부간선도로(西部幹線道路)나 올림픽대로(大路), 경인고속도로(京仁高速道路) 등(等)의 자차(紫遮)로 이동시(移動時) 편리(便利)한 도로교통환경(道路交通環境)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동(牧童) 중심입지(中心立地)를 자랑하는 만큼 생활(生活) 인프라도 잘 갖추어져있는데요.
먼저 단지(團地) 내(內)에 대형(大型)마트가 입점예정(入店豫定)에 있으며 주상복합단지(住商複合團地)로서 저층부(底層部)에는 대형상업시설(大型商業施設)이 스트리트형(型)으로 들어설 예정(豫定)에 있습니다.
이외(以外)에도 현대백화점과 이마트, 홈플러스등(等)의 대형(大型) 쇼핑센터들은 물론(勿論) CGV, 메가박스와 같은 영화관(映畫館)과 같은 문화시설(文化施設)도 인접(隣接)하고 있습니다.
이대목동병원도(梨大牧洞病院度) 인근(隣近)에 위치(位置)하고 있고 그밖에 대형병원(大型病院)들도 가까이에 두고 있는 생활(生活) 프리미엄을 가진 더센트럴 목동 양천구 아파트라 할 수 있겠습니다.
방송국(放送局)과 병원(病院)들 업무(業務)빌딩들도 인접(隣接)하고 있다보니 직주근접(直走近接)을 실현(實現)할 수 있는 단지(團地)이기도 합니다.
역세권(驛勢圈)에 생활환경(生活環境)이 좋은것만으로도 주거선호도(住居選好度)가 높은 입지(立地)를 가지기도 하지만 목동(木洞) 학군(學群)의 중심(中心)에 자리하고 있어 명품(名品) 학군(學群)을 가지는 입지(立地)도 갖추었는데요.
단지(團地)와 바로 연결(連結)되는 목동초등학교가(價) 있는 초(超)품아 단지(團地)이며 명문중학교(名門中學校)로 분류(分類)되는 목동중과 목운중(運中)이 반경(半徑) 500미터 이내(以內)에 자리합니다.
양정고와 강서고 한가람고(高)와 진명여고(女高) 등(等)도 반경(半徑) 2키로미터 내(內)에 있습니다.
학원가(學院街)의 경우(境遇)에는 목동역(牧童驛)과 오목교역(驛) 사이인 오목로와 신목로(新木壚)를 따라 학원(學院)이 밀집(密集) 형성(形成)되어 있기때문에 도보권(徒步圈)으로 이용(利用)이 가능(可能)합니다.
요즘은 건강(健康)을 위해 주변(周邊) 환경(環境)을 중요시(重要視)하는 부분(部分)도 주거(住居)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더센트럴 목동 양천구 아파트는 단지(團地) 내(內)에 중앙공원(中央公園)을 비롯해 많은 녹지공간(綠地空間)을 형성(形成)할 예정(豫定)입니다.
또한 인근(隣近)에 위치(位置)한 안양천과 그 수변공원(水邊公園)을 도보(徒步)로 이용가능(利用可能)한 입지(立地)를 가지며 오목공원(公園), 양천공원(公園), 목동공원(牧童公園) 등(等)의 다수(多數)의 근린공원도(近隣公園度) 접(接)하고 있습니다.
주변(周邊) 주요도로(主要道路)를 지상(地上) 공원화(公園化) 한다는 개발(開發) 호재(好材)도 가지고 있다보니 도심(都心)에서 즐길 수 있는 인프라와 더불어 자연환경(自然環境)까지 넉넉하게 갖춘 최적(最適)의 주거환경(住居環境)을 가진다 볼 수 있는데요.
이처럼 많고 많은 양천구 아파트 중(中)에서도 단지(團地)를 벗어나지 않고도 모든 생활(生活)을 이룰 수 있는 편리(便利)한 생활(生活)이 가능(可能)한 유일(唯一)한 단지(團地)라고 볼 수 있는 더센트럴 목동(木洞)입니다.
'부동산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모델하우스 입지 정보 (0) | 2022.07.17 |
---|---|
내포신도시 모아미래도 메가시티 2차 선착순 줍줍 (0) | 2022.06.29 |
천안아산역 미소지움 더테라스 잔여세대 (0) | 2022.06.27 |
동대구 푸르지오 브리센트 대형평형 대구 아파트 분양 (0) | 2022.05.26 |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 모델하우스 관람정보 (0) | 2022.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