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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各種) 규제(規制)가 주거(住居)에 국한(局限)되면서 수익형(收益型) 부동산(不動産)의 트렌드는 아파트와 같은 주거(住居)가 아닌 지식산업(知識産業)센터가(價) 주(主)를 이루게 되었습니다.

규제(規制)로부터 자유로면서도 절세혜택(節稅惠澤)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조건(條件)들이 있다보니 많은 투자자(投資者)들이 관심(關心)을 두고 있는건데요.

특히(特히) 대전산업단지(大田産業團地) 재생사업지구(再生事業地球)와 같은 수요(需要)가 많은 곳에 들어서는 대전 플랫폼시티와 같은 지산(智山)을 더 눈여겨 보고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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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 플랫폼시티 지식산업센터 온라인 방문예약 ☎ 1877-9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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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덕구 읍내동 일원(一圓)에 자리하는 지산(芝山)으로서 일반공업지역(一般工業地域), 지구단위계획구역(地區單位計劃區域)에 속(屬)하는 부지(敷地)입니다.

용도(用途)로는 공장(工場)인 지식산업(知識産業)센터와 지원시설(支援施設)인 근린생활시설(近隣生活施設)과 기숙사(寄宿舍)로 건설(建設)되는 건물(建物)인데요.

연면적(延面積) 4만여(萬餘)제곱미터에 대지면적(垈地面積) 6천여(千餘)제곱미터, 건축면적(建築面積) 4천여(千餘)제곱미터의 면적(面積)에다가 건폐율(建蔽率) 72퍼센트, 용적률(容積率) 349퍼센트입니다.



건축규모(建築規模)로는 지하(地下)로 2층(層)이 예정(豫定)되어 있고 이곳에 법정대수인(法政大囚人) 141대(代)보다 많은 291대(代)의 주차공간(駐車空間)이 계획(計劃)되어 있고 지상(地上)으로는 최고(最高) 11층(層)입니다.

지산(智山)은 제조형(製造型)과 업무형(業務型) 두가지의 형태(形態)이며 각(各) 52퍼센트와 30퍼센트로 전체(全體) 시설(施設)의 약(約) 82퍼센트를 차지하고, 근린생활시설(近隣生活施設) 8퍼센트와 기숙사(寄宿舍) 8퍼센트로 비율(比率)을 잡았습니다.

다양한 형태(形態)가 모두 입점(入店)할 수 있으면서도 기숙사(寄宿舍)까지 공급(供給)되다보니 특히(特히)나 눈길을 받고 있는 곳이라고 볼 수 있죠.



기존(旣存)에 공급(供給)되어진 대전 플랫폼시티 지식산업센터들의 형태(形態)를 보면 하나같이 다 일률적(一律的)인 디자인과 구조(構造)로 인해 소비자(消費者)들의 만족(滿足)을 끌어내지 못했다는 점(點)들을 생각해 대전 플랫폼시티는 개방감(開放感)을 높이면서도 트렌드한 감각(感覺)의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豫定)이라고 하는데요.

외관(外觀)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그 가치(價値)를 더 높게 평가(評價)받을 수 있을거라 전망(展望)되고 있습니다.

전층(全層)을 운행(運行)하는 엘리베이터가 승객용(乘客用)으로만 6대에다가 그리고 화물(貨物)을 운송(運送)할 수 있는 승강기(昇降機)는 별도(別途)로 설치(設置)되어 사람과 화물(貨物) 모두 편리(便利)하게 이용(利用)할 수 있겠습니다.



지하(地下) 2층(層)에서부터 6층(層)까지는 5.4미터라는 높은 층고(層高)의 설계(設計)로 인해 다른곳과 비교(比較)했을때 확실(確實)한 개방감(開放感)과 공간감(空間感)을 가지는 설계(設計)를 보이는데요.

평형대(坪型臺)도 다양하게 배치(配置)할 예정(豫定)이다보니 업무(業務) 성격(性格)에 맞는 가장 효율적(效率的)이고 이상적(理想的)인 사무실(事務室) 선택(選擇)도 가능(可能)합니다.

지상층(地上層)에 제공(提供)되는 전(前) 호실(號室)에는 서비스 면적(面積)으로 발코니가 제공(提供)되어 쾌적(快適)한 업무공간(業務空間)을 꾸려나갈 수 있습니다.



워라밸이 중요(重要)해지고 있는 현(現) mz세대(世代)들에게는 업무(業務)를 하는 공간(空間)에서도 어느정도(程度)의 휴식(休息)과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곳을 선호(選好)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점(點)들을 고려(考慮)해 지하(地下) 1층(層)과 7층(層)에는 선(先)큰이 예정(豫定)되어 있고 지상(地上) 1층(層) 진입(進入)하는 곳에는 진입(進入)마당과 지상(地上) 2층(層)에 작지만 알찬 포켓쉼터가 그리고 10층(層)에는 옥상정원등(屋上庭園等)이 꾸려질 계획(計劃)에 있습니다.



제조형(製造型) 지산(智山)의 경우(境遇)에는 물류(物流)가 오고가는 일이 잦다보니 물류(物流)를 편(便)하게 움직일 수 있는 시스템이 잘 갖추어져야합니다.

때문에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적용(適用)될 예정(豫定)인데요.

이는 약(約) 7.4미터의 광폭(廣幅) 램프로 구성(構成)한 시스템을 적용(適用)해 지하(地下) 2층(層)에서부터 지상(地上) 6층(層)까지 배치(配置)되며 2.5톤 차량(車輛)의 진입(進入)이 가능(可能)해 물류(物流) 이동(移動)의 효율성(效率性)을 한층(한層) 높여줄 수 있습니다.


이밖에 주차장(駐車場)에는 법정대비(法政大費)보다 약(約) 200퍼센트 이상(以上) 주차(駐車) 대수(臺數)를 확보(確保)하여 넉넉한 공간(空間)이 제공(提供)되기 때문에 입주사(入住社)의 편의(便宜) 및 방문객(訪問客)들까지 여유(餘裕)롭게 주차(駐車)할 수 있는 환경(環境)이 제공(提供)되는데요.

고화질(高畫質)로 녹화(錄畫)되는 cctv를 비롯해서 최근(最近) 보급화(普及化)되어가고 있는 전기차(電氣車)의 충전기(充電器)도 지하(地下)에 배치(配置)될 예정(豫定)입니다.



대전 플랫폼시티 지식산업센터가 자리하는 대화(對話)톨게이트부터 대전(大田), 신탄진, 북대전ic 등(等)으로 이어지는 천변도시고속화도로(川邊都市高速化道路)와 경부(京釜)/호남고속도로(湖南高速道路)로의 접근성(接近性)이 우수(優秀)한 편(便)입니다.

한샘대교(大橋)가 개통예정(開通豫定)에 있고 많은 관심(關心)속에 있는 도시철도(都市鐵道) 2호선(號線) 트램이 개발(開發) 착수(着手)에 진행(進行)되면서 도시(都市) 중심지(中心地)로의 이동(移動)도 빨라질 전망(展望)인데요.

회덕ic의 연결도로(連結道路)도 예정(豫定)에 있는 만큼 앞으로 교통망(交通網)이 더 편리(便利)해지며 인근(隣近)에 대전청사(大田廳舍)와 터미널 그리고 대덕구청등(區廳等)의 관공서(官公署)도 인접(隣接)하고 있고 복합(複合)터미널과 조차자역등(逆等)의 대중교통(大衆交通)도 가깝게 자리하고 있어 그 가치(價値)를 더 높게 평가(評價) 받고 있습니다.


대전 지식산업센터를 눈여겨보는 수요층(需要層)은 인근(隣近) 산단(産團)에 자리하고 있는 기업(企業)들이라고 볼 수 있는만큼 얼마만큼 자리하고 있는지도 중요(重要)한 포인트입니다.

작년(昨年)에는 약(約) 400개정도(個程度)의 입주업체(入住業體)가 있었지만 펜타플렉스가 준공(竣工)되면서 300개(個) 이상(以上)의 업체(業體)가 추가(追加)로 입주(入住)한 상태(狀態)입니다.



그리고 산업유통단지가(産業流通團地價) 인접(隣接)하고 있기때문에 연계(連繫) 효과(效果)를 얻을 수 있으며 구만리 복합용지(複合用紙) 개발사업(開發事業)에 있어 가장 큰 수혜(受惠)를 얻을 것으로 예상(豫想)되는 곳입니다.

이 곳에 근로(勤勞)하는 종사자(從事者)만 기존(旣存) 2천명(千名)에 추가(追加)로 6천명(千名)이 더 늘어난만큼 앞으로 이 주변(周邊)에 입주업체(入住業體)와 근로자(勤勞者)가 더 증가(增加)할 것으로 예상(豫想)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기업체(企業體)가 늘어나면서 그에따른 연관기업(聯關企業)들의 입주(入住) 많아지고 있는 상황(狀況)에다가 실수요자(實需要者)들이 근로(勤勞)하기에 좀 더 편안(便安)한 환경(環境)을 찾고 있다보니 새롭게 공급(供給)되는 특히(特히)나 제조형(製造型)에 특화(特化)를 보이는 대전 플랫폼시티 지식산업센터가 주목(注目)을 받고 있는 실정(實情)입니다.

실 입주(入住) 기업(企業)에게 주목(注目)받는 이유(理由)는 또 있는데, 바로 금전적(金錢的)인 혜택(惠澤)을 받을 수 있기때문인데요.

취득세(取得稅)나 재산세(財産稅)같은 세제혜택(稅制惠澤)과 금리(金利)가 높아져 가고 있는 현시점(現時點)에서 무이자(無利子)라는 금융지원(金融支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조형(製造型)과 더불어 사무실(事務室) 그리고 기숙사(寄宿舍)와 근린생활시설(近隣生活施設)까지 복합적(複合的)인 시설(施設)들이 입점(入店)할 수 있는 대전 플랫폼시티는 특히(特히) 전역(全域)으로 통하는 교통환경(交通環境)이 우수(優秀)하고 대전(大田)에서는 최초(最初)로 선보이는 원스톱 비즈니스가 가능(可能)한 대전 지식산업센터입니다.

Posted by re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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